홈페이지에서 회사 소개 페이지의 진정한 의미
많은 회사들이 가장 놓치는 부분 중 하나가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
회사소개에 대한 페이지를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다는 점이라고 합니다.
보통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회사소개는 바닥 쪽 메뉴에 묻혀있어서
보이지 않거나 급하게 작성된 몇 개의 단락으로 연결됩니다.
그런데 회사소개에 대한 페이지야 말로 그 회사에 대한 스토리와 브랜드
가장 큰 판매 포인트를 강조하기 때문에 호기심이 많은 고객들에게는 강한 인상을
준다고 합니다.
회사소개 페이지 작성시 Tip !
-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와 왜 그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는지를 전해주세요.
- 고객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원인을 설명해주세요.
- 비즈니스 모델이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설명하는게 좋습니다.
- 대표자 또는 팀원을 소개하면서 사진을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.이건 외국 홈페이지에 가면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.
- 홈페이지를 복잡하게 만들 수있는 설득력있는 콘텐츠 (예 : 설명 동영상, 데이터 시각화, 블로그 게시물 링크)를 통합합니다.
왜 그들이 귀사와 함께 협업 또는 구매해야 하는지 알아야하고,
귀사가 경쟁사와 다르게 차별화된 점을 어필하세요!
댓글
댓글 쓰기